top of page

VAKL코퍼레이션IR보고서-2016.12월(Korean)


VAKL® 코퍼레이션은 개인기업으로 특허와 제품노하우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은 제품과 산업으로 계속 경영중인 기업입니다. 투자하면 법인화를 먼저 생각하시나 미국의 포춘(Fortune)에 서봐도 델 (Dell-컴퓨터기업), 카길(Cargil-곡물기업), 리바이스(Levis-의류청바지) 등이 규모나 매출액이 상당히 큰 개인기업들이 성장성이 큰 산업을 영위를 하고 투자자들에게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당사 VAKL은® 특허원천기술로 매출 및 시장점유율 향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상매출채권의 빠른 회수, 제품 및 생산, 업무절차의 효율성으로 원가경쟁력의 확보, 개인기업의 장점 등으로 현금흐름을 원활히 하고 기업의 자산가치를 향상시켜서 투자자들에게 높은 청산가치, 빠른 투자회수율, 최고의 투자 대 이윤상환 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usiness Strategy& Invest Point

1.스마트 폰 액세서리 산업 은 스마트폰등의 인기로 인해서 2015년 현재 81. 5 천만 달러 의 규모로써 꾸준히 성장 중이며 2020년 및 2025년도에는 125.25천만 달러(천이백오십이억 오천만) 달러, 원화 139조9,042억5,000만 원의 시장으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VAKL®은 이러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마켓에 대응이 가능한 다양한 특허기술들과 제품모델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하이브리드 노트북산업 - 스마트폰의 인기로 컴퓨터 시장은 시들해졌으나 단 하나 타블랫장치와 키보드등이 분리되는 하이브리드 노트북 방식만 15. 9% 성장하고2023년까지 연평균성장률(CAGR) 25.6 %로성장할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타 경쟁이나 유사제품들이 있으나 VAKL®은 특허 솔류션과 핵심기술들을 보유했고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상용화에 완료하고 2016년 3/4분기동안만 무려 100 여개의 유사제품을 불법 판매하는 업체들을 단속을 하여 판매중지를 완료했으며 특허 기술과 영업력으로 시장점유율을 향상 시키고 있습니다.

3. 미래형 입력장치 산업 - VAKL®은 이미 광조사 단축키보드, 나노키보드등 미래형 키보드 특허 및 기술제품들을 발명 및 개발을 했으나 달리 2016년도에 경쟁업체들인 애플 터치 바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 출시로 경쟁업체인 VAKL의 미래형 입력장치는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VAKL®의 미래형 입력장치는 다른 어떤 경쟁자의 특허나 제품보다 더욱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들로써 노트북, 데스크탑, 그리고 모바일 악세사리등 모든 기기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4. 3D 입체 및 AR,VR산업 -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시장이 2020년 170조원에 달하는 초대형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국내 시장은 2015년 9639억원 규모였던 국내 가상현실 시장은 2020년 5조7000억원으로 6배쯤 커질 전망입니다. VAKL®코퍼레이션은 이미 2011년도에 이러한 제품을 개발하고 특허 등록해서 상용화하여 세계의 기술 선두에 서있습니다.

5.와인, 푸드 아시아권 독점무역업 및 캡슐커피머신 산업 - VAKL®이 독점하고 있는 와인, 푸드 산업에서 대한민국이 아시아권에서 가장 높은 판매성장률을 보이고 있고 홍콩은 주세등이 없어서 와인판매등이 한국보다 자유롭습니다. 그리고 푸드산업에서 인수합병(M&A)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특성상 VAKL®의 제품의 매출실적이 2016년경에 인정이 되어서 향상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 캡슐커피 전체시장은 2015년 기준 2조5000억원 정도로 9000만명의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또한 최근 성장세에 비춰 2020년 5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어 연 20% 이상의 성장율(CAGR)을 보일것으로 예측된다. VAKL®은 국내에서 테크노와 푸드 독점 기업의 노하우로 특허등록된 VAKL® 캡슐커피 머신으로 유럽제품 위주였던 신규 유망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해당 언어로 게시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